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기타정보

제주도 비행기 최저가로 예매하는 방법

by 다람다람e 2022. 6. 3.
728x90
반응형

제주도 비행기 최저가로 예매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국내 여행지의 꽃으로 불리고 있는 제주도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관광지입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해외여행에 제약이 생겨 국내 여행지인 제주도로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곧 다가올 성수기에도 많은 사람들이 제주도를 방문할 예정인데, 제주도를 가기 위한 비행기표의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어떤 분들께서는 많은 발품을 통해 알뜰하게 구매하신 반면, 어떤 분들께서는 매우 비싸게 비행기표를 구매하신 경우가 있습니다.

 

제주도 비행기 표 알아보는 방법 및 최저가로 예매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KAC한국공항공사를 통해 비행기표를 알아보기

 

한국 공항공사에서 비행기표 최저가를 알아 볼 수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한국공항공사'를 검색하여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KAC한국공항공사'는 인천국제공항을 제외한 모든 민간공항을 관리하는 대한민국 공기업입니다.)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좌측 하단에 '항공권예약'이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을 클릭하여 원하시는 여행지에 대한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국내선 및 국제선 모두 예매가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도 됩니다.)

 

출발지와 도착지, 출발일과 도착일, 인원수, 좌석등급을 입력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원하시는 항공사 및 좌석 등급, 시간대 설정 등 세부조건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검색 후 최저가 버튼을 클릭하면, 가격이 낮은 순서대로 비행기 표가 정렬됩니다.

항공사와 좌석, 출발시간대를 확인하시고 예매하시면 됩니다.

 

예시로) 2022년 8월 1일 출발 비행기를 네이버 비행기 예약과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큰 금액은 아니였지만 KAC한국공항공사를 통해 예매하는 것이 약 800원 저렴하게 예매가 가능합니다.

 


2. 항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비행기표 알아보기

 

KAC한국관광공사 나 네이버 비행기표 예매를 통해 비행기표를 구매하실 경우 특가나 항공사 자체할인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언급한 두곳에서는 비행기표 구매를 대행해주는 역할이기 때문입니다.

 

항공사에서 직접 진행하는 특가 프로모션은 각 항공사의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

 

KAC한국관광공사에서 확인한 8월 1일 제주도 항공권을 통해 비행기 예매 가격 차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주항공 2022년 8월 1일 김포 -> 제주 항공권 예매 현황입니다.

제주항공에서는 최저가 90,900원 좌석이 있으며, 제주항공 자체 프로모션 예매가격입니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 이용료를 포함한다면 112,500원의 비용이 나옵니다.

 

 

미세한 가격차이지만 항공사를 통해 직접 예매하는 것이 최저가로 비행기 표 예매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제주도 비행기표 최저가 예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에 알려드린 방법 이외에도 각종 프로모션을 통한 예매가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여러 방법들이 있지만 기간한정 프로모션이기 때문에 별도로 안내드리지 않았습니다

 

곧 다가올 여름휴가를 제주도나 해외여행으로 생각하신 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름휴가는 성수기인 만큼 미리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모음

 

 

2022년 6월 코스트코 휴무일 총정리

2022년 6월 코스트코 휴무일 총정리 안녕하세요. 코스트코에서 매월 휴무일을 갖습니다. 2022년 6월에도 코스트코 전점에서 특정 요일에 휴무일을 갖습니다. 코스트코 지역별 및 지점별로 휴무일

daram.doromjoo.com

 

 

2022년 해피머니 온라인 사용처 총정리

2022년 해피머니 온라인 사용처 총정리 안녕하세요. 해피머니아이엔씨에서 발행되는 해피머니 상품권은 많은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 상품권처럼 상품권이기 때문에 현금처럼 사용 가능

daram.doromjoo.com

 

 

2022년 6월 이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연락처 총정리

2022년 6월 이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연락처 총정리 안녕하세요. 국내 대형마트중 하나인 이마트에서는 의무적으로 휴무일이 있으며, 해당 휴무일날에는 휴점을 해야 합니다. 각 지점별, 지역별,

daram.doromjo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