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기타정보

나이키 드로우 일정 확인 및 응모방법

by 다람다람e 2022. 6. 5.
728x90
반응형

나이키 드로우 일정 확인 및 응모방법

 

안녕하세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인 나이키에서는 '드로우(DRAW)'를 통해 상시로 신제품 출시와 레트로 제품 재출시를 합니다.

유명 셀럽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의류, 신발 출시 및 과거에 인기가 많았던 제품을 재출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자면 '나이키 조던', '나이키 사카이', 그리고 빅뱅의 지드래곤과 협업하여 제작한 '나이키 피스마이너스원' 이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이러한 유명한 제품은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드로우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에 당첨될 경우 구매까지 가능합니다.

 

그럼 나이키 드로우 응모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접속

나이키 드로우에 응모하기 위해서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 및 접속해야 합니다.

PC컴퓨터 및 모바일 둘다 가능하며, 편하신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2.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의 회원인 분들만 나이키 드로우 응모가 가능합니다.

만약 회원이 아니신분들은 드로우 응모에 불가능하며, 꼭 나이키 회원이어야 합니다.

 

기존 회원이신 분들은 나이키에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3. 나이키 드로우(DRAW) 응모 페이지 접속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이 완료되었으면, 나이키 드로우 응모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드로우 응모 페이지 접속방법은 상단 카테고리에서 'New Releases - SNKRS' 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나이키 드로우 응모 페이지에 바로 접속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새로 출시예정인 제품 정보와 제품 피드, 드로우에 대해 게시글이 있습니다.

드로우만 확인하기 위해서 상단 카테고리에서 'Upcoming' 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출시 예정인 제품과 드로우에 대한 게시글만 볼 수 있습니다.


4. 나이키 드로우 응모방법

 

'Upcoming'에서 '응모 시작'으로 표시된 제품이 드로우 대상 제품입니다.

응모일정은 제품 이미지 좌측 상단에 일정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나이키 드로우 제품을 클릭하시면 드로우에 대한 정보가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응모 시간, 당첨자 발표 일정, 당첨자 구매 일정 등 자세한 일정이 나와있습니다.

 

 

드로우 응모 방법은 응모시간에 맞춰 해당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응모는 응모시간에만 응모 가능하며, 단 30분간 진행하니 미리 알람을 해두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나이키 드로우 응모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처음에 응모하시는 분들께서는 응모페이지가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기가 어려워 접속하기까지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입니다.

위에 표시된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바로 응모페이지까지 갈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저도 많은 도전을 해보았지만 아직까지 당첨된 적은 없었습니다.

(심지어 조카 선물을 위해 유아용 신발 드로우에 응모했지만, 낙첨되었습니다...)

 

당첨될 확률은 낮지만 원하는 제품이 나올 경우 꼭 한번 응모해보시길 바랍니다.

응모는 1인당 1회이며, 응모시간이 보통 30분밖에 안되니 응모시간 확인을 잘 해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모음

 

제주도 비행기 최저가로 예매하는 방법

제주도 비행기 최저가로 예매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국내 여행지의 꽃으로 불리고 있는 제주도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관광지입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해외여행에 제약이

daram.doromjoo.com

 

2022년 해피머니 온라인 사용처 총정리

2022년 해피머니 온라인 사용처 총정리 안녕하세요. 해피머니아이엔씨에서 발행되는 해피머니 상품권은 많은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 상품권처럼 상품권이기 때문에 현금처럼 사용 가능

daram.doromjoo.com

 

2022년 현대백화점 무료주차 방법(2시간 무료주차)

2022년 현대백화점 무료주차 방법 안녕하세요. 필요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현대백화점에 방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집 근처에 백화점이 있다면 도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할 수도 있

daram.doromjo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