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대형마트 정보

2022년 롯데백화점 무료주차 방법(2시간 무료주차)

by 다람다람e 2022. 6. 6.
728x90
반응형

2022년 롯데백화점 무료주차 방법

 

안녕하세요.

 

롯데백화점은 회차를 제외한 모든 주차는 요금이 발생됩니다.(회차 기준은 30분입니다.)

간단한 용무로 인한 방문일 경우에도 입차시간 기준 30분이 지나면 요금이 발생됩니다.

또한, 구매금액에 따른 할인혜택을 못 받는 경우에도 주차요금은 발생됩니다.

 

앞서 언급한 상황이 발생 시 매우 난처해지며, 비싼 주차요금을 지불해야 되는 걱정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롯데백화점에서 제공하는 무료주차쿠폰을 이용하면 누구든지 월 2회,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제외한 모든 지점에서 사용가능하며, 사용방법 역시 어렵지 않습니다.

 

그럼 2022년 롯데백화점 무료주차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롯데백화점 앱 설치

 

롯데백화점에서 무료주차 쿠폰을 발급받기 위해서 '롯데백화점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서 설치하시면 되며, 아이폰 사용자는 앱스토어를 통해서 롯데백화점 앱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2. 롯데백화점 앱 접속 및 로그인

 

롯데백화점 앱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으면, 롯데백화점 앱에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롯데백화점 앱에 접속하여 좌측하단에 '마이 롯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L.Point(엘포인트) 회원이신 분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엘포인트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비회원이신분들은 별도로 롯데백화점 혹은 엘포인트 회원가입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3. 롯데백화점 이용 지점 선택

 

정상적으로 롯데백화점 앱에 로그인 후, 하단 카테고리에서 '나의 지점'을 클릭합니다.

기본적으로 롯데백화점 본점으로 세팅이 되어 있으며, '본점'을 클릭하시면 이용 지점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용을 원하시는 지점을 선택 후 확인을 눌러줍니다.

(만약 롯데백화점에 방문중이시라면 자동으로 이용중인 지점으로 변경됩니다.)


4. 주차 차량정보 등록

 

지점 선택 후, 무료 주차 쿠폰을 발급 및 정산을 위해서 차량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마의 롯데' - '주차서비스' 에서 차량정보 입력 및 정산이 가능합니다.

 

 

차량정보 등록을 위해 '차량을 등록해주세요'를 선택합니다.

이용중인 차량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 후,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차량정보를 등록합니다.

(※ 주의 -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무료주차 쿠폰 사용이 불가합니다.)


5. 롯데백화점 무료 주차 정산 및 사전 할인

 

정상적으로 차량정보를 등록한 뒤, '무료주차권 / 사전할인'을 클릭하면 주차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네마 이용정보에 따라 할인내역도 볼 수 있으며, 무료주차권 칸에 보유중인 주차쿠폰 갯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무료주차권' 클 클릭하여, 보유중인 2시간 주차 무료 쿠폰을 사용하기 버튼을 누른 뒤, '사전할인받기'를 클릭하면 정상적으로 2시간 무료 주차가 됩니다.


롯데백화점 2시간 무료주차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롯데백화점 앱으로 사전 정산까지 가능하며, 정산까지 1분 미만의 시간이 소요될 정도로 간단합니다.

사전 정산 이후 30분 이내에 출차해야 하며, 30분 초과 시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매월 2개의 무료주차 쿠폰이 발급되며, L.Point(엘포인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금액에 따라 특정 시간을 할인받았을 경우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구매금액에 따른 무료주차시간 + 2시간 무료주차 쿠폰 사용'을 통해 추가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롯데백화점에 방문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미리 무료주차쿠폰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모음

 

2022년 현대백화점 무료주차 방법(2시간 무료주차)

2022년 현대백화점 무료주차 방법 안녕하세요. 필요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현대백화점에 방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집 근처에 백화점이 있다면 도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할 수도 있

daram.doromjoo.com

 

제주도 비행기 최저가로 예매하는 방법

제주도 비행기 최저가로 예매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국내 여행지의 꽃으로 불리고 있는 제주도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관광지입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해외여행에 제약이

daram.doromjoo.com

 

나이키 드로우 일정 확인 및 응모방법

나이키 드로우 일정 확인 및 응모방법 안녕하세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인 나이키에서는 '드로우(DRAW)'를 통해 상시로 신제품 출시와 레트로 제품 재출시를 합니다. 유명 셀럽과 콜라보

daram.doromjoo.com

 

728x90
반응형

댓글